Pages

Tuesday, October 20, 2020

심들과 즐기는 겨울 레저, 심즈4 DLC 겨울 이야기 트레일러 공개 - 인벤

canggihyangada.blogspot.com 자료제공 - EA


EA와 Maxis는 오늘 The Sims의 새로운 확장팩인 The Sims 4 겨울이야기가 11월 13일, Origin 및 Steam PC, Xbox One, 그리고 PlayStation4 용으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10번째 확장팩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꿈의 집을 찾아 떠나는 심들을 위한 새로운 목적지인 코모레비 산에서 경이로운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본에서 영감을 받은 이 세계에서 산의 온천탕에서 긴장을 풀고,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산책을 하거나, 스키, 스노보드, 암벽 등반과 같은 흥미롭지만 때로는 스릴있는 스포츠 활동으로 한계를 시험하는 등 마을 주민 또는 방문객 모두에게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The Sims 4 겨울이야기의 개발자인 그레이엄 나르돈은 “심즈 팀은 팬들이 인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으며 The Sims 4 겨울이야기는 코모레비 산의 새로운 세계에서 언제나 자신만의 모험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모든 사람은 완벽한 휴양지에 대한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심들이 슬로프를 타고 산에서 대담한 여행을 떠나고 싶든, 경치 좋은 하이킹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싶든 관계없이 이 확장팩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The Sims 4에서 처음으로, 주거용 주택과 휴가객을 위한 임대 부지를 모두 갖춘 코모레비 산은 심들이 꿈같은 휴가를 보내거나 겨울로 가득한 여행지를 고향으로 만들 수 있도록 3개의 주요 마을을 제공한다. 이 장엄한 산에는 일년 내내 눈이 내리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겨울 활동복과 현대적인 일상복 및 일본 전통 패션을 포함하여 심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유지하고 다양한 외모를 만들기 위한 130개 이상의 새로운 심 만들기 아이템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확장팩은 쇼지 스타일 문, 창문, 그리고 스크린, 다다미 매트 및 제등을 포함한 독특한 건축 스타일과 조각을 통해 플레이어로 하여금 자신만의 안식처를 디자인할 수 있는 전통적인 또는 현대적인 가구 옵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연못을 위한 잉어와 일본 단풍 나무 그늘 아래에 있는 바위 정원과 같은 자신 만의 오아시스를 만들기 위한 추가적인 개인화가 가능하다.

심은 코모레비 산의 정상에서 눈 덮인 슬로프를 스키, 스노보드,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고에너지의 겨울 스포츠를 포함해 다양한 겨울 활동을 통한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암벽 등반과 같이 용감한 심들을 위한 액티비티도 준비되어 있으며, 암벽 등반 기술을 쌓아 대담하고 위험한 코모레비 산 정상에 도달할 수도 있다. 좀 더 여유로운 접근 방식을 원하는 심은 산과 대나무 숲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고 편안한 하이킹 코스를 즐기고, 천연 온천에 몸을 담그거나 코타츠에 앉아 맛있는 전골을 포함한 새로운 15가지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The Sims 4 겨울이야기는 또한 라이프 스타일 및 감정 기능을 도입하여 심들의 성격과 관계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심즈 시리즈 최초로 16개의 라이프스타일이 심의 행동과 습관에 대한 반응으로 나타나며 단순한 심 만들기에서 설정하는 특성에서 나아가 그 어느 때보다 더 생생하게 심이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행동에 더 많은 변화를 가미한다. 감정은 두 심이 공유한 경험의 결과에 대해 어떻게 다르게 느끼고 서로 간의 관계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고, 사회적 상호 작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나타낼 예정이다.

The Sims 4 겨울이야기는 15세 이용가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The Sims 4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또는 틱톡에서 @TheSims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을 좋아요 누르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심들과 즐기는 겨울 레저, 심즈4 DLC 겨울 이야기 트레일러 공개 - 인벤 )
https://ift.tt/2Hh0HVe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