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규 기자] 일본의 인기 만화인 '샤먼킹'이 다시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본디 2001년에 총 64화 분량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바 있으나, 이 당시는 작품이 한창 연재중일 때라 원작과는 다른 엔딩으로 마무리됐다.
12일 일본의 킹 어뮤즈먼트 크리에이티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샤먼킹'의 애니메이션 제작 소식을 전했다.
1998년부터 2004년까지 주간 '소년 점프'서 연재됐던 '샤먼킹'은 타케이 히로유키 작가의 작품으로, 일명 샤먼이라고 일컬어지는 영 능력자인 소년 아사쿠라 요우가 샤먼의 정상을 결정하는 싸움인 '샤먼 파이트'에 참가해 샤먼킹이 되기 위한 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본디 2001년에 총 64화 분량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바 있으나, 이 당시는 작품이 한창 연재중일 때라 원작과는 다른 엔딩으로 마무리됐다.
그런데 이번 애니메이션은 아예 원작의 결말 부분까지 다룰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영 시기는 2021년 4월로 예정되어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엔딩이 프린세스 하오는 아닐거야", "리메이크 요즘 많구나", "진짜 개존잼이었는데ㅠㅠ", "원작대로만 가면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호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타이의 대모험'이 리메이크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그보다 앞서서 '디지몬 어드벤처'는 아예 리부트되어 팬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한편, '샤먼킹'은 초반부의 인기와는 대조적으로 용두사미식 엔딩으로 많은 비판을 받았으며, 후속작인 '샤먼킹 플라워즈'서는 카미카제를 옹호하는 듯한 묘사가 등장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June 12, 2020 at 11:17AM
https://ift.tt/3fjqwzy
인기 만화 '샤먼킹', 완결까지 담은 애니메이션판 제작 소식 전해져 눈길…원작 엔딩 어떻게 그려낼까 - 이창규 기자 - 톱스타뉴스
https://ift.tt/2Ym2TPU
No comments:
Post a Comment